THE 부산 공항 DIARIES

The 부산 공항 Diaries

The 부산 공항 Diaries

Blog Article

서울(성남)■■ · 수원■■ · 오산■■ · 평택■ · 이천■ · 계룡■ · 충주■ · 예천■ · 강릉■ · 속초■ · 전주■ · 목포■ · 진해■ · 캠프 워커■ · 현리(인제)■

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육군훈련소 수료 후 제주특별자치도로 배정되는 의무경찰, 중앙소방학교 수료 후 제주특별자치도로 배정되는 의무소방대는 이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경우가 많다.

대한민국 간판공항의 면세점으로 넘사벽인 인천국제공항에 비해 부족한 편이지만 지방의 여/타 국제공항에서 기준해서 보면 김해국제공항은 시설이나 편의시설도 꽤 나쁜 편도 아니며 제주, 대구, 청주, 무안의 국제공항보단 시설도 괜찮고 이용객도 상당한 편이다. 심지어 입국층에는 입국 면세점인 경복궁면세점도 입점되어 있다.

따라서 착륙후 다시 활주로를 통해 램프로 들어오던 항공기가 유도로를 통해 더 빠르게 들어 올 수 있게 되었다.

중구 주민들은 공항으로 인한 고도제한, 소음 피해로 인해 폐항을 주장하고 있다.#

신설 이후 결과는 그야말로 참담하다. 강릉시민과 속초시민이 비행기로 서울에 가려면 먼저 옆동네인 양양으로 이동해야 했고 그 과정에서 시간이 더 들게 되었다. 가뜩이나 비싼 비행기 이용료에 양양까지 가는 비용과 시간이 더 소요되니 차라리 고속버스를 타고 서울로 가는 게 더 나을 지경이다.

인천공항에서 부산광역시의 부산종합버스터미널과 부산 휴게텔 해운대시외버스정류소를 연결하는 시외버스 노선으로 경북고속과 경남고속뉴부산관광이 공동배차로 운행하고 있다.

서울특별시

인도는 잘 되어 있으나 밤에는 인적이 거의 없고 어두워서 용감한 분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.

구매 사이트별 할인 조건에 따라 같은 항공편이어도 항공권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.

인천 · 김포 · 제주 · 김해 · 대구 · 청주 · 무안 · 광주 · 양양 · 울산 · 여수 · 포항경주 · 군산 · 원주

충청남도

Report this page